본문 바로가기

클립스튜디오|1.10.2

✔ 무료 / ✔ 한국어

✔ 최근 업데이트: 2020-10-22
클립스튜디오 사양
카테고리 MultimediaApplication
개발자 Celsys
운영체제 갤럭시탭 Android, 아이폰 iOS, 아이패드 iOS, Windows, Mac OS
파일 파일 용량: 283MB / 파일 이름: CSP_1102w_setup.exe
업데이트 버전: v1.10.2 / 업데이트 날짜: 2020-10-22

클립스튜디오 다운로드


 

 

클립스튜디오 특징

클립스튜디오 Paint EX는 망가와 코믹 아티스트가 쉽게 영감을 실현하고 효율적인 도구와 효과의 도움으로 삽화를 빠르게 설계, 진화 및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최적화된 완전한 기능의 드로잉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인기 있는 Clip Studio Paint 플랫폼 위에 구축된 이 독립형 디지털 드로잉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필요한 모든 도구를 관리하여 만화와 만화, 애니메이션, 삽화, 그래픽 소설, 양식화된 환경 등을 접하지 않고 쉽게 그릴 수 있도록 합니다.

 

Clip Studio Paint EX는 다른 많은 유사한 제품들과 극명한 차이점으로서 새로운 사용자와 노련한 사용자 모두가 그림을 그리고 최종화하는 과정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데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이는 간소화된 인터페이스,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편집 도구 배치, 그리고 그림을 미풍스럽게 만드는 다양한 도장 브러시와 색칠 도구들의 도움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자신만의 고유한 부시를 만들어 최종 이미지 설계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기 과정은 PC에서 마우스와 터치 입력 모두로 할 수 있으며, 이동 중에 영감을 느끼고 있다면 애플의 아이패드 플랫폼에서도 이 앱을 사용할 수 있다. 도색, 색칠, 합성 및 최종 손질이 완료되면 사용자는 특정 프로젝트에서 사용하기 위해 도색을 준비하는 포괄적인 내보내기 도구에 액세스하여 장기 저장,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즉각적인 공유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