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쿠앱 (QooApp)|8.1.6

✔ 무료 / ✔ 한국어

✔ 최근 업데이트: 2020-10-13
쿠앱 (QooApp)사양
카테고리 GameApplication
개발자 QooApp
운영체제 Android 4.4+
파일 파일 용량: 34.81MB / 파일 이름: com.qooapp.qoohelper-20200903185402.apK
업데이트 버전: v8.1.6 / 업데이트 날짜: 2020-10-13

쿠앱 다운로드


 

언제 어디서나 휴대 전화로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. 어렸을 때는 아케이드와 콘솔로만 게임을 했지만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필수가 된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엔터테인먼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 이런 분위기 속에서 공식적으로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글로벌 타이틀을 만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게이머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. Qooapp이라는 앱을 사용하면 일본, 중국 및 기타 국가에서 처음 출시된 다양한 작품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쿠앱 사용 방법

QooApp 사용은 매우 간단합니다.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탭으로 나뉩니다. 첫 번째 탭은 인기순으로 구성된 모든 비디오 게임 목록이고 두 번째 탭은 예정된 게임 목록입니다. 그리고 세 번째 탭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. 원하는 비디오 게임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잠시 기다린 다음 APK를 다운로드하십시오. 그러면 다운로드 한 게임을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

 

QooApp은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. 원하는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공식적으로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글로벌 타이틀을 만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게이머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.

댓글